[박혜성의 맛있는 섹스] 명기가 되고 싶으세요
당신도 명기가 될 수 있다
박혜성/해성산부인과 원장, (사)행복한 성 회장
웰빙코리아뉴스
질압과 명기
질압을 재면 0-70cmH20까지이고, 항문압을 재면 0-90cmH20까지이다. 사람마다 질압이나 항문압이 다르다.
당연히 압력이 높으면 힘이 세다. 그래서 질압이 낮은 여성의 남편은 항문섹스를 하자고 조르기도 하고, 항문섹스에 맛이 들인 남자들은 그 기억을 잊을 수 없어한다.
그만큼 항문은 변을 자르기위해 압력이 높을 수 밖에 없다.
여성들의 질압은 천차만별이다. 처녀들과 아줌마, 자연분만한 사람과 제왕절개를 시행한 사람이 다르고, 마른 사람과 통통한 사람, 뚱뚱한 사람이 다르다.
나이에 따라서 당연히 다르고, 운동을 많이 한 사람과 적게 한 사람이 다르다.
남자들 중에 선수들은 처녀보다 아줌마가, 마른 사람보다는 통통한 사람이 질압이 높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서 안다.
엉덩이가 편편한 사람보다는 오리궁둥이인 사람이 질압이 높고, 허벅지가 통통한 사람이 가는 사람보다 질압이 높다. 자연분만후 이쁜이 수술을 한 사람이 안 한 사람보다 질압이 높다. 즉 질압은 질의 폭이 좁고, 근력운동을 많이 한 사람이 높다.
그래서 선수들은 절대로 마른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통통한 여자를 더 좋아한다. 그건 경험상 통통한 여자들이 더 맛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또한 허벅지 두께가 두꺼운 여자를 더 선호한다.
남자 또한 마찬가지다. 허벅지가 두꺼운 남자가 힘이 더 좋다...
긴자꾸란?
일제시대에 긴자꾸란 별명을 가진 기생이 국일관이라는 유명한 색시집에 있었다고 한다. 그녀와 한번 자 본 사람은 도저히 그녀를 잊을 수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매일 그녀와 한 번 자 보려고 남자들이 줄을 섰다고 한다.
어느날 어떤 사내가 그녀와 자보려고 했는데 거절을 당했다. 그는 화가 나서 그녀의 뺨을 때렸고, 그녀는 그날밤 죽고 말았다. 당연히 그 원인을 알기 위해 부검을 하게 되었다.
많은 사람이 그녀의 질이 궁금했다. 부검결과는 매우 충격적이었다. 그녀의 질은 보통 여자와 같았고, 다만 그녀가 성적으로 흥분하면 그녀의 질이 경련을 했다고 한다.
그것은 일종의 질환으로도 볼 수 있는데, 그것이 질환정도까지는 아니었나 보다. 영어로 Vaginismus 즉 질경련증이라는 것인데, 아주 심한 사람은 성관계가 어려울 지경이 되기도 한다.
어쨋든 긴자꾸란 우리나라 말로 금자크, 즉 금으로 된 자크로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다는 뜻이다.
그럼 긴자꾸에게 일어난 일이 정상 여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일까?
가능한다.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면 여성의 질은 남자들이 사정하듯이 0.8초간격으로 질이 수축을 하면서 페니스를 꽉 물게 된다.
이때 페니스가 여성의 창자 속으로 빨려들어갈 듯이 꽉 물리면서 자궁안으로 쏠리기도 한다. 이것이 오르가슴을 느끼면 저절로 일어나는 현상이다.
그래서 오르가슴을 느끼는 섹스를 하는 여성은 매번 섹스때마다 남자를 정신 못 차리게 하고, 페니스를 꽉꽉 물어주게 된다.
어떻게 질을 조일까?
하지만 만약에 마른 체형에 섹스를 잘 못하는 여성은 어떻게 해야 하나?
당연히 모든 여자가 섹스를 잘 하는 것도 아니고, 질을 잘 조이는 것도 아니다. 이럴 때 질근육이 힘이 있어야 하고, 요령껏 힘을 잘 주어야 한다.
자궁이 넓어도 힘을 효과적으로 주지 못하면 자연분만을 못 하둣이, 힘이 좋아도 골반상태가 안 좋으면 제왕절개를 하게 되는 것과 같은 원리이다. 여러가지 조건이 맞아야 질을 잘 조일 수 있고, 또한 요령이 필요하고,훈련과 노력이 필요하다.
요실금, 변실금, 조루를 예방하는 케겔운동법
케겔운동은 남녀 모두에게 좋은 운동이다. 요실금, 질압높이기, 사정조절하기 등 남녀 성기능 장애에도, 성기능개선에도 모두 사용될 수 있다.
이런 케겔운동이 처음에는 요실금치료에서부터 시작되었다. 그 이유는 케겔운동을 할 때 사용하는 8자근육이 요도, 질, 항문을 모두 감싸고 있기 때문이다.
1940년대 말에 산부인과 의사인 아놀드 케겔박사는 요실금을 치료할 목적으로 하루에 300-500번 골반근육을 수축했다가 이완하라고 가르쳤다. 그 후에 케겔운동을 하는 방식을 조금씩 업그레이 시켰다. 1970년대에는 분만을 앞둔 산모들에게 하루에 100-200번 골반운동을 시켰다.
1980년대 말에 하루에 2차례씩, 20분간 골반을 빠르게 수축하고 이완했다가, 10초동안 길게 수축했다가 이완하는 운동을 시켰다.
1990년대 초에는 골반근육에 복근과 엉덩이근육까지 같이 사용하도록 가르쳤다. 방법은 빠르게 1-2초간 골반근육을 수축, 이완한다. 그리고 나서 천천히 10초간 수축, 10초간 이완한다.
골반근육을 수축하는 동안 복근과 엉덩이 근육은은 이완한다. 골반근육을 수축하는 동안 호흡을 조절한다. 하루에 2차례, 20분씩 한다.
그 운동이 진화하여 최근에 하는 케겔운동은 아래와 같다. 한번에 3-5분, 하루에 3차례 훈련
1단계 : 골반근육이완하기
골반근육을 이완하고,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고, 어깨, 가슴에 힘을 빼고 마음과 골반근육을 연결한다.
그 근육은 앞에 치골뼈와 뒤에 꼬리뼈사이에 그물침대처럼 연결되어 있다.
이 그물침대 근육(8자근육, 골반근육)을 조심스럽게 수축시키면서 위로 들면서, 안으로 쪼인다. 이때 항문과 요도를 같이 수축시킨다. 그리고 나서 다시 힘을 푼다. 그리고 다시 쪼이고, 풀고, 이렇게 1분정도 시행한다.
소변보다가 참을 때처럼 하고, 이때 숨은 계속 쉬고, 다른 근육의 긴장을 뺀다. 숨을 들이쉴 때 골반근육은 수축시키고, 숨을 내쉴때 골반근육을 이완한다. 들이쉬면서 수축하고, 내쉴때 이완하고... 천천히 다섯을 세면서, 하루에 2-3회 시행한다.
2단계 : 허벅지 안쪽 근육과 힙근육 사용하기
작은 볼을 무릎위 다리사이에 끼운다. 무릎과 허벅지를 안쪽으로 모으면서, 허벅지 안쪽근육과 골반근육을 10을 세면서 수축시킨다.
이때 복부와 엉덩이근육의 힘은 뺀다. 수축과 이완을 5-10회 반복하고 하루에 2-3차례 시행한다.
밴드를 무릎위에 묶는다. 이때 무릎을 5센치 정도 띄우고 천천히 10을 세면서 무릎을 밖으로 돌리고 힙근육을 사용하면서 방광, 요도, 장은 안정시키면서, 5-10회 수축과 이완을 하고,하루에 2-3회 시행한다.
3단계 : 서서 하는 운동
서서 무릎을 구부리고, 다리를 약간 벌리고, 골반근육을 안으로 쪼이면서 수축하고, 이완한다. 이때 천천히 숨을 쉬면서 10회 반복한다. 이것은 서있는 동안 할 수 있는 좋은 운동이다.
4단계 ; 질을 5등분 해서 한단계식!
질을 5등분해서 1층,2층, 3층,4층,옥상으로 생각해서 한단계식 나눠서 질을 조인다. 엘리베이터를 탔다고 가정을 한다. 1층, 2층, 3층, 4층,옥상까지 올라가면서 천천히 자연스럽게 조이고, 다시 위에서부터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 온다고 가정을 하고 이완한다. 3번정도 반복한다.
케겔운동은 다른 운동처럼 매우 중요하다. 특히 다른 사람과 다른 경쟁력을 갖고 싶은 사람이나 요실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돈이 안 들면서, 남들눈에 띄지않게 할 수 있는 너무나 간단한 운동이다.
하지만 매일 규칙적으로 연습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오직 연습만이 성적 기능을 조용히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우리의 멋진 성생활을 위해서 골반을 조여보자....
특히 그냥 케겔운동을 하는 것보다는 케겔콘을 사용해서 질운동을 하면 질의 근육을 만드는데 시간도 적게 들고, 훨씬 효율적으로 질을 훈련시킬 수 있다. 마치 아령들고 팔운동을 하는 것과 맨손체조하는 것에 따라 팔근육이 다르게 단련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질근육을 잘 훈련시키면, 남자들이 그 질안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
질 근육의 훈련유무를 객관적으로 질압을 측정해서 재 볼 수 있다. 질압을 재 보면 많이 운동한 사람은 질압이 매우 높게 나온다. 분만한 사람이나 분만 안 한 사람의 차이보다, 운동한 사람과 운동안 한 사람의 차이가 더 크게 나온다.
세상에 연습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을까????
이제부터 여성들은 질을 쪼이고 남성들은 항문을 쪼이자. 그 외에도 명기가 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글; 박혜성/해성산부인과 원장,(사)행복한 성 회장
산부인과 의료및 성 상담 ; 031-860-6000
박혜성 그는 누구인가?
박혜성 원장은 대한민국 남.녀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性)을 위해 ‘사단법인 행복한 ’을 발족 운영하고 성(性)에 대한 현실적인 필요 정보를 제공하며 ‘성의 웰빙시대’를 열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일조하는 ’아름다운 성문화의 전도사‘이다.
그는 서울대병원 산부인과 내분비학 전임, 인제대 백병원 산부인과 외래 조교수를 역임하고, 국내 최초로 부부를 위한 성 워크숍을 주최하며 인터넷 성 전문 상담소 명기닷컴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성 지식을 20 여년간 설파해 온 현 동두천 해성산부인과 원장이기도 하다.
* 현재 동두천 해성산부인과 원장 (구 박혜성 산부인과)
* 동두천시 의사회장 2006-2008 / * 양주경찰서 인권지킴이
* 무궁화 라이온스 이사
* 동두천, 포천 성폭력상담소 자문위원
* 전남대학교 의과대학졸업(1983-1989)및 동대학원 및 의학박사수료
* 국립의료원 산부인과 전문의 수료(1990.3.1-1994.2.28)
*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산부인과 불임전임의 수료(1994.2-8)
* 대한산부인과학회 정회원/대한 불임연구회 정회원
* 현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외래조교수(2002-현재)
* 자연분만연구회 회원 / 대한성학회 정회원
* 산부인과개원의 협의회 성의학연구회 회원
* 대한미용성형학회 정회원
* 성전문상담소 "명기" 운영(www.myunggi.com)
* 다음카페 : sex and the city 운영중
* 네이버 블로그 : 박혜성원장의 여자이야기 운영중
* 여성동아 박혜성원장의 섹스레슨 연재
* 박철쇼 4회 출연 : 질압과 명기, 자궁건강, 섹스다이어트
* 미국 LA 질성형 연수
* 국내 최초 부부를 위한 성 위크샵 주최 2004년
* 부부태교 교실을 운영 10/10 시행
* MeTV 부부의 성, 토크쇼 11회 방영 리얼토크 부부의 성
* MeTV 공감 섹스 &라이프 9회 출연
* GTV 박혜성의 뷰티플 러브 10회 출연
* Olive TV "빅마마의 오픈 키친" 출연
* 우리 방송 "속좋은 여자&정 많은 남자" 20회출연
* CNB저널뉴스 성칼럼 연재 2009-현재
* 정경뉴스 성칼럼 2009-현재
* 한북대 최고경영자 과정 성강의 2008-현재
* 홍천 선마을 성교육 2010년 시행 중
* 더우먼동아 박헤성의 섹스 앤 더 시티 2010년
*오르가슴의 과학(The Science of Orgasm) 번역 2007년
*사랑의 기술(경향출판사) 2009년 출간
* 인간의 성(Human Sexuality) 번역 2012년
* 2011년 쿠키 TV 남녀본색 4회 출연
* 2011년 사단법인 행복한 성 창립
* 2012년 TV상담 부부 출연 중
* 2012년 TV카운슬링 남과 여 출연 중
* 두 아이의 엄마
* 웰빙코리아뉴스 칼럼니스트
정리 ; 장현식 기자
웰빙코리아뉴스(www.wbkn.tv)
'퍼온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긴자꾸란? (영인13사랑방-에서 퍼옴) (0) | 2014.04.27 |
---|---|
[스크랩] 夫婦 싸움의 1 2 3 4 5 (0) | 2014.04.27 |
보까시(http://tacticat.tistory.com/214에서 퍼옴) (0) | 2014.04.27 |
유아무와 인생지한 (0) | 2014.04.24 |
새가 남긴 교훈 (0) | 2014.04.24 |